본문 바로가기
아는 만큼 이야기 해줄게요

숙취 해소제 깨수깡 환은 처음이야

by 친절한송미씨 2022. 4. 3.
반응형

너 제대로구나 깨수깡 환

한동안 회사 집, 회사 집 반복인 일상이었는데 미뤄오던 약속들이 연달아 생겨나고 술자리가 계속 이어집니다. 많이 먹지 지 않지만 다음 달 피곤하고 힘든 거 싫어해서 숙취해소제는 꼭 챙겨 먹습니다. 옛날 사람으로 술자리 뒤에는 여명 808 쭉 마셔 왔는데 며칠 전 숙취해소제 깨수깡 환을 처음 만났습니다. 숙취 해소제 어떻게 드시면 좋은지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숙취 해소제 깨수깡 환
숙취해소제 깨수깡 환

 

감귤 향 가득 깨수꽝 환 

제주 방언 '술 깨수꽈'에서 이름을 지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이름 너무 발랄하고 오렌지 포장이 누구라도 손이 가게 생겼습니다. 편의점에서 1+1 한다며 사 왔는데 포장 뜯고 보니 동글 환으로 되어있습니다. 먹기 전 감귤향 가득 퍼지며 환으로 목 넘김이 좋습니다. 본격 마시기 전에 한 봉지 톡 털어 먹고 물을 충분히 마셔줍니다. 그래야 속에서 빨리 풀어져 제 기능을 빨리 할 수 있습니다.

깨수깡 환 알갱이와 취하지마셔 분말가루
깨수깡은 환, 취하지마셔는 분말과립

 

포장부터 제주 콘셉트인 깨수깡은 녹차 헛개 효모추출물 감귤피 월계수 새싹보리 등 비법으로 똘똘 뭉쳐 만들었습니다. 오렌지향을 코팅해 누구나 부담 없이 먹기 좋고 휴대하기도 좋아 사랑받는 것 같습니다. 요런 숙취해소제는 술 먹기 전에 드시면 제일 좋은데,술 드시는 중간에 드셔도 되고 다음날 한포 더 드시고 물은 많이 드시면 좋습니다.

숙취해소제

 

쌍별 귀뚜라미 취하지 마셔! 

깨수깡 한포 얻어먹고 나니 집에 있는 '취하지 마셔'가 눈에 어른거립니다. 처음 쌍별 귀뚜라미로 만든 고단백 숙취해소 제라 고해서 조금 멈칫하며 설국열차 속 양갱 같은 미래 먹거리 느낌도 들고 곤충으로 된 식품이 성큼 온 것 같아 조금 어색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후로 말 그대로 취하지 마셔 숙취해소제로 잘 먹고 있습니다.

 

쌍별귀뚜라미 원료로 만든 고단백 취하지마셔
쌍별귀뚜라미 원료

 

이아이는 분말 과립형으로 입속에 한포 넣으면 과립으로 된 한약 먹는 느낌이 납니다. 무취무미로 별다른 맛은 없지만 깨수깡을 먹어 본 저는 식감이 아주 조금 더 개선되도록 환으로 만들고 살짝 향을 가미해 코팅하면 더 많이 찾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래도 한포를 먹고 나면 고단백으로 든든하고 숙취해소 기능은 제일 만족하고 있습니다. 

 

휴대하기 좋은 스틱포장
휴대하기 좋은 스틱

 

약대신 숙취해소제

술 드신 다음날 가뿐하게 움직이면 제일 좋겠지만 안 그런 날이 더 많을 때 머리 아프다고 약 드시면 간이 너무 힘들어집니다. 휴대하기도 좋고 가벼운 숙취해소제들 편의점만 가도 종류 많으니 꼭 챙겨 내 간을 보호합시다. 제일 바보 같은 행동이 술 센 척하는 모습, 술 드시기 전 한포 드신 다음날 한포 잊지 맙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