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는 만큼 이야기 해줄게요

카카오 선물함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by 친절한송미씨 2021. 5. 21.
반응형

선물 고민 놉! 카카오 선물하기가 있잖아요

얼마 전 카톡에 생일이라고 올라왔나 봐요. 음력 생일을 지내기도 하고 원래 노출하지 않는데 전화기를 바꾸며 숨김을 하지 않았는지 카카오가 자동으로 알린 덕분에 여러분들이 인사 주시고 선물도 주셔서 많이 감사하고 딱 필요한 제품으로 골라서 보내주신 선물 종류에 깜짝 놀라고 재미난 하루였어요. 둘러보니 다양함에 놀라고 간편함에 또 놀랬잖아요. 더이상 고민하지말고 카카오 선물하기 들어가보세요.

 

카카오선물홈화면
카카오선물함 홈화면

 

카카오 선물하기

여러분은 카카오 선물하기 얼마나 많이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감사인사 전할 때 안부가 그리울 때 생일이신 분 단톡 방 선물 쏘기 등 한 달에 서너 번은 사용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잘 안다고 생각하고 있었더니 이번에 받은 선물 종류를 보고 들어가서 찬찬히 둘러봤어요. 어느새 백화점을 하나 세워놓았어요. 층층이 매장 다르듯 섹션마다 고르면서 나에게 선물하고 싶게 잘해놨으니 구경 한번 가보셔요. 다들 아시는데 저만 모르고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다양한선물종류
선물하기종류

 

선물하기 홈에 들어가면 "홍길동 님 누구를 위한 선물인가요?"라고 먼저 물어보곤 그 아래로 생일, 시원한 선물, 가벼운 선물, 등등 명품 선물까지 빠져나갈 틈이 없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내 상황과 목적에 맞게 준비되어있어 후기 보며 간편하게 고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커피 쿠폰과 편의점 교환권을 주로 사용하니 카카오 AI가 저는 카페 편의점 커피를 추천하네요. 다른 것도 추천받을 수 있게 다양하게 이용해 봐야겠어요.

 

나의 선물함

제 선물함에 커피 쿠폰이 가득인데요. 무려 2년 전 것도 있어요 해당 지점이 근처에 없어 있는 곳에 가면 사용하려고 연장하고 있고요. 아래 사진은 근래 들어 받은 다양한 선물들이에요. 기본으로 있는 스타벅스 투썸 쿠폰이 있고요. 필사를 완필하고 받은 도서 상품권, 이번 생일날 받은 홍삼액, 하루견과, 백화점 상품권도 받았네요.

 

생일선물받은카카오선물들
받은 생일선물

 

처음 선물하기에 상품이 별로 없어 커피 쿠폰만 사용하던 습관이 이어지며 생일이니까 케이크 선물 좋은 날이니 커피 교환권, 참 단순하게 사용했더라고요. 선물함 속에 이렇게 다양한 상품이 들어와 있을 동안 둘러보지도 않은 게 속상하네요. 진즉에 봤더라면 받는 분 게 더 어울리는 필요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었을 테데요.



제가 선물 보내드리면 잘 몰라하시는 분도 아직 계시지만 그만큼 더 좋아하십니다. 보내는 입장에서 받는 분 생각하며 어떤 게 어울릴까 하고 고르는 재미가 한가득이네요. 간편하게 보낼 수 있어 더 좋은 카카오 선물함 이야기였습니다.

댓글